아디다스가 레고 그룹과 손잡고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은 스포츠와 놀이가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끌어낸다는 양사의 공통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세상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라는 콘셉트에 맞게 색깔이 다양한 색감과 편안한 착용감의 의류와 신발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남녀 모두를 위한 유니섹스 제품으로 선보인다.
컬러 블록 디자인과 패턴이 돋보이는 △아노락 재킷, 알록달록한 컬러의 △빅로고 티셔츠,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밴딩 팬츠 △힐 탭이 적용된 운동화 등이 준비됐다.
아디다스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컬렉션을 공개하는 31일부터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사는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아디클럽 회원 대상 선착순 2021명에게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 제품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가운데 응모 선착순 2000명에게는 ‘레고 스타트팩 1개’와 ‘레고 바우처 5000원권’, 응모자 중 20만 원 이상 구매한 21명에게는 ‘레고 클래식 조립박스 1개’와 ‘레고 바우처 5000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레고 그룹과의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레고 컬렉션을 올해 지속해서 선보이게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