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계열사인 향기마케팅 기업 센트온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 리조트’의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롯데관광개발과 함께 진행한다.
센트온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을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센트온만의 프리미엄 시그니처 향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센트온이 개발한 프리미엄 CI 향기는 제주의 따뜻한 햇살을 가득 머금은 시트러스 과일 향과 초록 잎사귀의 싱그러움, 은은하고 보드라운 꽃향기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향이다.
센트온 측은 “제주 드림타워 향기마케팅을 위해 설계 초기부터 함께 파트너로 일하면서 최적의 발향 컨디션을 위해 다양한 향기 솔루션을 제시했다”며 “이번에 센트온이 진행한 향기 솔루션은 향기롭고 쾌적한 공간으로 변신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만의 브랜드 가치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여행지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감정을 끌어내고, 재방문율 또한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 최고 높이, 최대 규모 건물로 국내 최초 도심형 복합리조트다.
20여 년간 국내 향기마케팅 시장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센트온은 국내 5성급 이상 특급호텔 대다수를 고객사로 보유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코스닥 상장을 위해 기업공개(IPO)를 앞둔 불스원 계열사다. 기업의 브랜드 시그니처 향(CI 향) 개발부터 토탈 향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