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뉴 QM6 인기몰이…상품성 업그레이드 효과 톡톡

입력 2020-11-25 10: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자인 다듬어낸 새 모델 인기 주효, LPG 효과 힘입어 전년 대비 73%↑

▲르노삼성 뉴 QM6. 프런트그릴을 포함해 디자인을 다듬고 LPG 효과를 앞세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 뉴 QM6. 프런트그릴을 포함해 디자인을 다듬고 LPG 효과를 앞세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

LPG 전용 모델을 앞세운 르노삼성자동차의 QM6가 디자인을 다듬어낸 뉴 QM6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25일 르노삼성은 중형 SUV QM6의 스타일 업그레이드 모델 ‘뉴 QM6’가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6일 출시된 뉴 QM6는 작년 출시 모델인 '더 뉴 QM6' 판매보다 빠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전작이 사전계약을 포함해 21일 동안 1612대가 판대 된 반면, 지난 6일 판매를 시작한 새 모델은 23일까지 18일 동안 2790대가 판매됐다. 전작 대비 73% 늘어난 규모다.

르노삼성은 LPG 모델을 중심으로 새로 다듬어낸 디자인 등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특히 상위 트림인 RE 시그너처와 프리미에르의 인기가 높다. 전체 계약 중 상위 트림을 선택한 고객은 약 44%에 달했다. 스타일 업그레이드로 다시 한번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는 게 르노삼성의 분석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현재 뉴 QM6 최상위 트림을 선택한 고객 비율은 44%로 이는 해당 모델을 기다려온 고객층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라며, “이러한 추세라면 12월에도 NEW QM6 구매 고객들은 계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며, 이러한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
(사진제공=르노삼성)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단독 이창용, 금통위 앞두고 최상목과 오찬 회동…‘금리 빅딜’ 나오나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고려아연 “영풍이 폐기물 떠넘기려 해…거절하자 관계 틀어져”
  • 김영환 “우하향하면 인버스 투자하라”...개미 투자자 난입
  • '홍명보 선임 논란' 여야 질타 쏟아져…유인촌 "정상적 감독 선임 아냐"
  • 체험존·굿즈 등 즐길 거리 다양…"'골때녀' 팝업 통해 풋살 관심 늘었어요"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188,000
    • +0.44%
    • 이더리움
    • 3,520,000
    • -1.12%
    • 비트코인 캐시
    • 460,000
    • +0.5%
    • 리플
    • 783
    • +0%
    • 솔라나
    • 197,100
    • +2.66%
    • 에이다
    • 514
    • +6.2%
    • 이오스
    • 695
    • -0.71%
    • 트론
    • 201
    • -1.47%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0.46%
    • 체인링크
    • 15,880
    • +3.45%
    • 샌드박스
    • 375
    • +1.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