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DNA' 뮤비 11억뷰 돌파…"방탄 유튜브 새 기록 썼다"

입력 2020-10-05 12: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DNA'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1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는 5일 오전 7시 28분께 유튜브 조회 수 11억 뷰를 넘어섰다.

'DNA'는 방탄소년단이 2017년 9월 18일 발표한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承) 허'(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는 6월 1일 10억 뷰를 돌파한 바 있다. 이후 4개월여 만에 11억 뷰 기록을 달성한 셈이다.

이는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조회 수 중 최고 기록이기도 하다. 방탄소년단은 'DNA'를 포함해 총 26편의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DNA'에 이어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5일 낮 12시 20분 현재 9억6900만 뷰를 기록 중이다. 곧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10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가 될 전망이다.

한편, 같은 날 오전 3시 8분께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솔로곡 '치킨 누들 수프'(Chicken Noodle Soup) 뮤직비디오도 2억 뷰를 넘겼다. 제이홉의 '치킨 누들 수프'는 미국 가수이자 배우인 베키 지가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제이홉은 한국어로, 베키 지는 스페인어로 작사해 자전적인 이야기를 풀어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뉴진스 성과 폄하 의혹 폭로에…하이브 반박 "그럴 이유 없어"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153,000
    • +0.09%
    • 이더리움
    • 3,499,000
    • -1.3%
    • 비트코인 캐시
    • 465,400
    • +1.82%
    • 리플
    • 783
    • -0.25%
    • 솔라나
    • 200,200
    • +1.52%
    • 에이다
    • 509
    • +3.46%
    • 이오스
    • 702
    • +0.29%
    • 트론
    • 200
    • -1.96%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900
    • +3.35%
    • 체인링크
    • 16,470
    • +7.37%
    • 샌드박스
    • 374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