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족’이 늘어난 가운데, 에넥스가 가을을 맞아 기획전을 실시한다.
에넥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을 통해 오는 10월 4일까지 가을맞이 ‘전지적 집콕시점 기획전’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시즌을 맞아 새로운 집안 분위기와 똑똑한 수납 가구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ET 페블스톤 대리석 아일랜드 식탁’으로 집에서 홈파티,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카페나 와인바 방문이 자제되는 만큼 아일랜드 식탁 하나만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소형가전이나 핸드폰 충전을 할 수 있는 콘센트를 추가한다면 보다 스마트하게 식탁을 활용할 수 있다.
침대 밖으로 잘 나가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에스코지(Escozy)’를 추천한다. ‘EB에스코지 애착 매트리스’는 피부자극이 거의 없는 텐셀원단을 사용했으며 낮은 높이로 제작해 어린아이부터 뒤척임이 많은 성인까지 안전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에넥스몰에서는 9월 한달 간 회원 모두에게 9%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 회원 중 20명을 뽑아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고 있다. 또한 ‘9월 중문 혜택 autumn(어떰)’ 기획전을 열어 20만원 상당 레일 업그레이드,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