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온 마이 무드’ 캠페인…제품 사면 커스텀 스티커 증정

입력 2020-08-06 17: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라카)
(사진제공=라카)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고객과 소통하는 ‘온 마이 무드(#OnMyMood)’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라카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고객이 자신의 개성과 감성에 따라 커스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방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이 아닌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놀이하듯 소통하는 식이다.

6일부터 라카 공식 온라인몰에서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드 커스텀 스티커 세트’와 ‘메이크업 멀티 브러쉬’로 구성된 ‘온 마이 무드 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기프트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라카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커스텀 경험을 돕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DIY 가이드 영상과 화보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또 스티커 디자인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에 활용할 수 있는 GIF 오픈소스로 제공해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 상에서 자유롭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라카 브랜드 비즈니스 관계자는 “라카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함께 소통하고자 이번 ‘온 마이 무드’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캠페인과 동시에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고객 참여도를 효과적으로 높이고 디지털 세일즈 역량을 보다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698,000
    • -0.82%
    • 이더리움
    • 3,443,000
    • -2.44%
    • 비트코인 캐시
    • 462,500
    • +0.37%
    • 리플
    • 784
    • +0%
    • 솔라나
    • 199,900
    • +1.01%
    • 에이다
    • 512
    • -0.39%
    • 이오스
    • 721
    • +3.44%
    • 트론
    • 201
    • +0%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150
    • +1.97%
    • 체인링크
    • 16,300
    • +2%
    • 샌드박스
    • 373
    • -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