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올레드 TV의 올해 출하량 전망치가 작년 말 세웠던 계획 대비 소폭 감소한 건 맞지만, 연간으로 전년 대비 30% 이상의 출하량 증가가 예상된다"며 "올레드가 LCD보다 훨씬 수익성 부분에서 유리하지만, 브랜드 강화를 위한 마케팅 투자가 많이 들어간다는 점을 감안하면 현재 수익성은 거의 유사하다"고 밝혔다.
LG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올레드 TV의 올해 출하량 전망치가 작년 말 세웠던 계획 대비 소폭 감소한 건 맞지만, 연간으로 전년 대비 30% 이상의 출하량 증가가 예상된다"며 "올레드가 LCD보다 훨씬 수익성 부분에서 유리하지만, 브랜드 강화를 위한 마케팅 투자가 많이 들어간다는 점을 감안하면 현재 수익성은 거의 유사하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