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상반기 온라인 매출 350%↑…"쿠팡 등 판매채널 다양화"

입력 2020-07-30 15: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쌍방울)
(사진제공=쌍방울)

토종 속옷 기업 쌍방울이 올해 큰 폭으로 성장한 온라인 매출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쌍방울은 올해 상반기 온라인 매출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보다 350% 성장했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수요가 많아졌고, 지난 5월 자사 운영 채널인 ‘트라이샵’을 오픈한 것이 온라인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여름철을 겨냥해 출시한 풍기인견 남성용 반바지 드로즈ㆍ런닝 제품 등은 연달아 온라인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쌍방울 트라이 제품은 자사 운영 채널인 트라이샵 뿐만 아니라 롯데아이몰, 현대 Hmall, GS홈쇼핑, CJ 오쇼핑 등 종합몰, 쿠팡, 티몬, 위메프와 같은 소셜커머스,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등에서도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무신사를 통해 단독 론칭한 ‘뉴트로 트라이’ 제품 역시 이번 실적을 이끌었다. 레트로 열풍을 반영해 기획된 ‘뉴트로 트라이’는 젊은 세대를 기반으로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기록 중이고 하반기에는 W컨셉에도 입점이 예정돼 있다.

쌍방울 측 관계자는 “상반기 온라인 매출의 급증으로 새로운 판매 채널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라며 “앞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더욱 다양화해 고객의 니즈 만족과 매출 증대를 동시에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세계 야구 최강국 가리는 '프리미어12'…한국, 9년 만의 우승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뉴롯데’ 시즌2 키 잡는 신유열...혁신 속도 [3세 수혈, 달라진 뉴롯데]
  • 인천 미추홀구 지하주차장서 화재 발생…안전재난문자 발송
  • 오늘 최강야구 시즌 마지막 직관전, 대학 올스타 티켓팅…예매 방법은?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뉴욕 한복판에 긴 신라면 대기줄...“서울 가서 또 먹을래요”[가보니]
  • 잠자던 내 카드 포인트, ‘어카운트인포’로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까지 [경제한줌]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오늘의 상승종목

  • 11.12 10:1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6,343,000
    • +12.72%
    • 이더리움
    • 4,696,000
    • +5.67%
    • 비트코인 캐시
    • 657,500
    • +5.62%
    • 리플
    • 857
    • +4.13%
    • 솔라나
    • 311,500
    • +6.5%
    • 에이다
    • 837
    • +1.33%
    • 이오스
    • 816
    • +1.37%
    • 트론
    • 236
    • +2.61%
    • 스텔라루멘
    • 161
    • +5.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450
    • +5.61%
    • 체인링크
    • 20,730
    • +3.55%
    • 샌드박스
    • 428
    • +4.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