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경기도 하남시에 있는 '스타필드 하남'에 브랜드 최초로 샵인샵(shop-in-shop) 콘셉트를 적용한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을 개장했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경기도 하남시에 있는 '스타필드 하남'에 브랜드 최초로 샵인샵(shop-in-shop) 콘셉트를 적용한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을 개장했다고 27일 밝혔다.
볼보코리아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 하남 전시장은 차량 5대를 전시할 수 있는 규모로, 전시장이 있는 공간의 특성을 반영해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콘셉트로 조성됐다.
볼보 하남 전시장은 기존 전시장처럼 차량 시승 신청과 계약 진행을 할 수 있고,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시행된 ‘Stop print, Go digital’ 정책에 따라 시승과 계약 과정에서 필요한 서류 작업을 모두 디지털 기기로 진행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분들이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 직접 즐길 수 있도록 도심 속 브랜드 샵인샵 콘셉트의 전시장을 처음 오픈하게 됐다”며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하는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고객 접점마련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