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 제조ㆍ판매기업 ㈜호수의나라수오미가 12년 연속 로하스 인증을 획득 했다고 21일 밝혔다.
로하스 제도는 친환경적이고 사회공헌적인 제품을 판매,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 인증하는 제도다.
수오미가 최초로 물티슈 업계에서 12년 연속 인증을 받으면서 수오미 측은 이번 로하스 인증 획득을 기념, 로하스 제품군들을 23일까지 반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둥이 물티슈는 우수한 품질을 위해 국산 ‘클라라(Clara)’ 원단을 사용한다. 국산 원단은 수입산 원단 보다 유통과정이 짧아 보존제 사용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또, 6단계 정제 과정을 거친 초순수 물을 사용해 물티슈를 제작한다. 특히, 로하스 제품은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레이온 100% 원단으로 제작 되는 환경친화적인 제품. 면과 가장 유사하며 우수한 수분 함유와 흡수성이 특징이다
이번 12년 연속 로하스 인증 달성에 대해 수오미 관계자는 “고객들의 믿음에 보답하고 안심하고 쓸 수 있게 앞으로도 엄격한 관리를 계속 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수오미는 이번 로하스 12년 연속 인증을 기념해 자사 반짝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순둥이몰에서만 진행되는 반짝 이벤트는 23일까지 순둥이 로하스 제품과 소프트메이트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