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비비안, 인플루언서와 첫 콜라보...노와이어 세트 4종 공개

입력 2020-07-10 08: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남영비비안(VIVIEN)이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첫 제품 '러블리 앤 컴피(Lovely and Comfy)'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첫 선을 보이는 '러블리 앤 컴피'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스탈리(이수정)와 함께 기획한 제품이다.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런칭한 것은 남영비비안 창립 이래 첫 시도이다.

이번 출시하는 ‘러블리 앤 컴피’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노와이어 브래지어 세트 4종으로 구성됐다.

비비안의 ‘러블리 앤 컴피’는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노와이어 브라렛과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브래지어 등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해당제품은 브래지어의 앞 중심을 높이고, 패드 안쪽에 패널을 더해 자연스럽게 체형을 잡아주고 볼륨감을 더했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크리스탈리가 제품기획 및 디자인에 참여하고 크리스탈리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남영비비안 이규화 대표이사는 “여성 소비자와 접점이 많은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제품을 기획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앞으로도 남영비비안은 여성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영비비안은 오는 20일 주주총회를 통해 ‘비비안’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65,000
    • +0.31%
    • 이더리움
    • 3,418,000
    • +0.18%
    • 비트코인 캐시
    • 456,800
    • +2.19%
    • 리플
    • 812
    • +4.91%
    • 솔라나
    • 197,300
    • -0.2%
    • 에이다
    • 477
    • +1.27%
    • 이오스
    • 700
    • +2.64%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2
    • +3.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350
    • +2.87%
    • 체인링크
    • 15,170
    • -1.24%
    • 샌드박스
    • 385
    • +7.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