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는 이달부터 8월 말까지 ‘LG지인과 함께하는 안심 공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발코니를 홈카페, 놀이터, 식물원 등으로 꾸미는 공간 패키지 상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발코니 공간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자는 취지다.
LG하우시스의 발코니 공간 패키지는 LG지인(LG Z:IN)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활용했다.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는 홈 카페,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는 놀이터, 식물과 함께 꾸미는 플랜테리어 공간 식물원 등 총 세 가지다.
LG하우시스는 캠페인 기간 창호와 도어, 마루 등의 제품을 총 15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수퍼세이브 창호 무상 업그레이드와 함께 숨타일 시공비, 또는 DIY(Do It Yourself) 데크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상담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김희선 LG하우시스 한국영업ㆍ마케팅담당 상무는 “주거공간이 쉼과 업무, 여가활동 모두가 이뤄지는 복합적인 공간으로 빠르게 변화하며 더욱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바꾸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의 변화를 읽고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