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제품은 아이리버 전자사전 딕플 D28, USB 메모리 도미노(Domino), MP4 플레이어 엘플레이어(Lplayer), 내비게이션 NV life, USB 메모리형 MP3 플레이어 볼케이노(Volcano), PMP 피플(P.ple) P10, MP4 플레이어 스핀(SPINN) 등이다.
특히 스핀은 제품 디자인뿐만 아니라 GUI 부문에서도 동시에 수상하면서, 유저 인터페이스와 제품 디자인에서 모두 인정받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그 밖에 도미노는 추가로 심사위원 셀렉티드에 선정됐다.
레인콤은 최근 몇 년 동안 세계적인 디자인상을 휩쓸며, 아이리버 디자인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다.
레인콤은 2007년도 10월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및 11월 독일 아이에프(iF) 제품 디자인 어워드에서 다수의 제품으로 상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 3월에 2008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08)에서 딕플 D5와 엠플레이어 시즌2, MP4 플레이어 W7 등 총 3개 제품으로 상을 받은바 있다.
레인콤 디자인 총괄 유영규 이사는 “앞으로도 아이리버만의 독창적이고 감성의 조화를 바탕으로 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와 교감하는 데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매년 개최되는 굿 디자인 어워드는 1957년에 시작된 일본 유일의 종합 디자인 상으로, 제품ㆍ건축/환경ㆍ커뮤니케이션 등 폭넓은 영역에 걸쳐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