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자녀 게임 중독·스마트폰 중독 방지 효과
인터넷·메신저 끊고 수험준비 집중
직장인 퇴근 후 개인생활 보호
코스닥 상장사 아이즈비전이 ‘폴더폰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아이즈비전에 따르면 2월 큰 인기를 얻으며 조기 마감한 ‘폴더폰 0원’ 이벤트가 고객들의 앵콜 요청으로 4월에 다시 진행된다.
폴더폰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사용이 불편한 키즈워치와 게임중독 우려가 큰 스마트폰에 대한 우려를 덜 수 있다.
임용고시나 국가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폴더폰을 통해 통화와 문자만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개인 생활을 보장받고 싶은 직장인들은 업무상 소통을 위해, 스마트폰 활용이 어려운 어르신들은 저렴한 통신료와 편리함으로 폴더폰을 찾고 있다.
한편 아이즈모바일에서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통화 테스트를 완전하게 거친 후 출고하고 있다. 불량이 확인될 경우 일주일 이내에 다른 폴더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아이즈모바일의 ‘폴더폰 0원’ 이벤트에 큰 호응을 보내는 이유다.
이번 이벤트는 90년대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아이즈모바일 인기 알뜰폰 요금제인 △아이즈33 요금제(3300원, 음성 100분, 문자 50건) △뉴올인원04 요금제(4400원, 음성 80분, 문자 400건) 두 가지가 대상 요금제이다.
또 선착순 300명 한정 이벤트로 진행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상세내용 확인 및 가입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아이즈모바일 관계자는 “SKT알뜰폰과 LGU+알뜰폰 서비스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