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가 ‘홈런 희망 백신 캠페인 #힘내라 대한민국!’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홈런 정회원 10만여 명의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여‘코로나19’라는 국가 재난 상황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되었다. 캠페인 참여자가 ‘#힘내라대한민국’으로 7행시를 지으면, 이를 모아 응원 메시지 영상을 제작하고 참여자 숫자만큼 코로나19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들에게 홈런프렌즈 학용품을 기부한다는 내용이다.
모집 부문은 글/그림∙사진/영상으로 총 3가지다.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 또는 홈런 학습기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7행시 내용을 달거나, 직접 제작한 그림∙사진 또는 동영상을 이벤트 이메일로 접수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관련 내용을 #아이스크림홈런 #힘내라대한민국 #홈런희망백신캠페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에 URL로 인증하는 방법도 있다.
해당 캠페인은 24일까지 홈페이지와 홈런 학습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참여자들에게는 별도의 우수작 선발 과정을 거쳐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캠페인의 자세한 사항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호성 마케팅실장은 “홈런의 콘텐츠로 함양된 지성·인성·감성 능력이 뛰어난 우리 홈런키즈의 작지만 소중한 응원의 글들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한 마디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최근 캐릭터콘텐츠, 커머스숍 등을 포함하는 서비스 ‘홈런프렌즈’를 오픈했다. 뚜루뚜루, 빙빙이, 방울이 등 초등생이라면 누구나 아는 홈런 캐릭터들을 활용해 아이들이 또래끼리 건강하게 공유할 수 있는 홈런프렌즈 세계관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