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인버즈,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 선정

입력 2020-02-24 10: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자회사 인버즈(inbuzz)가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커넥트 서비스’는 네이버가 이달 초 자체 크리에이터 생태계 조성을 위해 발표한 창작자 대상 보상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인플루언서가 기업과 마케팅 협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 서비스로, 별도 선정된 협력사는 팬 수, 채널별 구독자수, 전문분야, 키워드 챌린지 참여 키워드 등 네이버 우수 인플루언서의 다양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인버즈는 이번 협력사 선정을 통해 자체 개발한 인플루언서 최적화 추천 솔루션 ‘애로우(Arrow)’의 인플루언서 지표를 한층 강화해 간다는 방침이다.

‘애로우’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인플루언서의 활동 영역을 비롯해 성별, 연령, 콘텐츠 퀄리티, 여론 반응 등 다양한 집행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제품 혹은 서비스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추천하는 솔루션이다. 애로우는 9년 간 인버즈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3만여 명의 인플루언서와 약 10만 건에 이르는 마케팅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장석원 인버즈 대표는 “네이버의 인플루언서 정보에 인버즈의 애로우 솔루션 데이터를 결합하여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사에 한층 신뢰성 높은 마케팅 데이터를 제공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뉴진스 성과 폄하 의혹 폭로에…하이브 반박 "그럴 이유 없어"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15:2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123,000
    • +0.58%
    • 이더리움
    • 3,481,000
    • -1.39%
    • 비트코인 캐시
    • 465,500
    • +1.88%
    • 리플
    • 781
    • -0.13%
    • 솔라나
    • 199,500
    • +1.99%
    • 에이다
    • 511
    • +5.36%
    • 이오스
    • 700
    • +0.72%
    • 트론
    • 201
    • -0.99%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250
    • +4.6%
    • 체인링크
    • 16,150
    • +6.18%
    • 샌드박스
    • 373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