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트러스트그룹은 17일 경기 군포 지역 어르신과 아동을 대상으로 연말 이웃돕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제이트러스트그룹)
전날 경기 군포에서 진행된 행사는 ‘제이트러스트 그룹과 함께하는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 미리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진행됐다. 그룹 임직원 40여 명은 지역 어르신 가정을 방문하고, 아동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임직원들은 이날 지역 이웃과 교감하고 연말 선물을 전달했다. 먼저 임직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방한용품과 찹쌀, 소고기를 비롯한 식료품을 담은 상자를 전달했다. 또 오후에는 마술공연과 벌룬 쇼 등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어 지역 아동들에게 연말 추억을 선사했다.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그룹의 연말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아동에게 문화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해왔다. 올해는 홀몸 어르신 200여 명과 지난 5월 ‘아주 행복한 봄 운동회’를 계기로 인연을 맺은 매화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아동 40여 명으로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그룹 관계자는 “올해는 문화 체험 활동에서 더 나아가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어르신과 어린이의 건강까지 챙기는 나눔 활동을 펼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