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손오공)
완구 기업 마텔의 국내 독점 유통사 손오공이 온라인 쇼핑몰인 ‘마텔샵’을 전면 개편하고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손오공에 따르면 새 홈페이지는 간결한 디자인과 가로형 레이아웃에 브랜드별 메뉴를 적용해 방문자들의 가독성을 높였다. 세부 페이지에는 각 브랜드의 컨셉을 그대로 반영한 디자인과 연령별 맞춤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나아가 마텔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통합 메뉴와 각 제품정보를 연계해 마텔샵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제품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했다.
마텔샵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맞아 풍성한 경품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달 25일까지 ‘마텔샵 리뉴얼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마텔샵의 소문내기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축하 메시지와 함께 게재 후 공유한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31일까지 ‘마텔샵 리뉴얼 구매하기' 이벤트로 마텔샵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에어팟 응모권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마텔샵의 구매하기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