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경영혁신 의식을 높이고, 국민경제의 혁신성장을 위한 교류와 기회의 장이 열린다.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는 ‘2019 중소기업 경영혁신대회’를 이달 20일 서울드래곤시티 5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협회는 경영혁신대회에서 경영혁신 우수기업을 시상하고 혁신사례 전파·확산하여 중소기업에게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번 대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경영혁신 우수기업 전시회’는 일반 참가자들에게 경영혁신 선도기업과 직접 소통할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에는 11개의 경영혁신 우수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1세션 개회식에서는 경영혁신 우수기업·유공자에게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및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장의 포상을 비롯하여 중소기업 유관기관 단체장의 표창 등 총 21점 규모의 시상식이 열린다. 이와 함께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의 특별강연도 있을 예정이다.
2세션에서는 경영혁신특강 및 금년도 공모전 대상 수상기업의 경영혁신 우수 사례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마지막 3세션에서는 중소기업이 자발적인 경영혁신을 추진하고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 행사장인 그랜드불룸에서는 ‘스타트업 스케일업 상생협력 피칭’과 ‘경영혁신 우수기업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