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마지막 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옥션은 앨빈클로 ‘플리스 양털집업’과 스와로브스키 ‘데일리 목걸이’ 등을 25일 선정했다.
가을 패션 트렌드로 플리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국내산 원단을 사용하고 신축성 높은 시보리를 채택한 앨빈클로의 ‘플리스 양털집업’도 인싸템으로 등극했다. 고객들의 평가는 “디자인과 핏이 맘에 든다”, “너무 따뜻해서 땀이 난다”, “꼼꼼한 시보리와 섬세한 디테일이 맘에 든다” 등이다.
화사한 가을맞이 준비를 위해 액세서리 수요가 증가하면서 스와로브스키 ‘데일리 목걸이’도 인기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모든 패션에 잘 어울리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른 이 제품에 대한 평가는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린다”, “아내에게 선물하니 너무 좋아한다”, “매일 차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예쁘다” 등이다.
보습이 필요한 계절 다가오면서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도 화제다. 마지막 한방울까지 쓸 수 있게 특수용기를 활용한 이 제품에 대해 고객들은 “순하고 향이 없어서 좋다”, “행사기간으로 쿠폰사용해서 저렴하게 샀다” 등의 평가를 내놨다.
태풍 여파로 배추가격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조양식품 ‘한상궁 김치’도 인기를 끌고 있다. 출고일 당일 생산돼 신선하고, 100% 국내산 배추와 무, 좋은 재료와 풍부한 양념를 사용한 이 제품에 대해서는 “바로 한 김치처럼 아삭아삭하고 맛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다”, “포장도 꼼꼼하고 배송도 빠르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박나래 기절 베개 화제로 베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르헤브 ‘경추 베개솜’도 잇템으로 떠올랐다. 특히 이 제품은 70%라는 파격 할인 행사 중이다. SNS에서는 “목 구조에 맞게 제작돼 편안하다”, “아침에 상쾌하고, 개운하게 일어났다”, “거북목에 확실히 효과가 있다” 등이 사용 후기로 올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