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가 벽걸이나 스탠드 방식으로 쓸 수 있는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웅진코웨이는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와 함께 B2GㆍB2B 공기청정기 시장 선도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사무실ㆍ학교ㆍ병원ㆍ식당ㆍ카페 등에서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수요에 맞춰 웅진코웨이는 권장 사용면적이 115m2인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는 △ 프리필터 △ 에어매칭필터 △ 탈취필터 △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차별화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장착해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별 상황과 계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필터나 이중탈취 필터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인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대형 공기청정기 AP-3519A는 실내공기질 오염 정도를 제품 앞면을 통해 네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준다. 이에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는 “이 제품은 초미세먼지 센서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실내공기질 상태를 더욱 정확하고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며 “초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해 신뢰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공기청정기 AP-3519A는 사용 공간에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있는 경우 제품에 손이 닿지 않도록 벽걸이 방식으로 제품 설치가 가능하다. 또, 리모콘이 제공되기 때문에 설치 유형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