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고객사에 빅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제안한다

입력 2019-08-25 10: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분석 시스템 '이노-애널리틱스' 자체 개발…데이터 바탕으로 객관적 수치 제시

현대차그룹 계열 종합광고회사인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이노-애널리틱스'를 자체 개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노-애널리틱스'는 고객들에게 깊이 있는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ㆍ광고 전략을 제안하자는 취지에서 설계됐다.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기로 심층적인 결과 도출·해석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밖에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정리해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데이터 프레임 시각화'도 구현했다.

이수진 데이터커맨드팀장은 "고객행동 전반을 분석할 수 있는 AI 기반의 분석기를 비롯해 시각화 기능을 자체 기술로 내재화함으로써 데이터 분석 중심의 마케팅 전략과 캠페인 개발을 실질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WSJ “삼성전자ㆍTSMC, UAE에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추진”
  • '뉴진스 최후통첩'까지 D-2…민희진 "7년 큰 그림, 희망고문 되지 않길"
  • '숨고르기' 비트코인, 한 달 만에 6만4000달러 돌파하나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13:3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550,000
    • +1.45%
    • 이더리움
    • 3,566,000
    • +2.83%
    • 비트코인 캐시
    • 457,500
    • -0.5%
    • 리플
    • 791
    • -1%
    • 솔라나
    • 196,700
    • -0.91%
    • 에이다
    • 475
    • +0.21%
    • 이오스
    • 700
    • +1.16%
    • 트론
    • 202
    • -0.49%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50
    • +0.23%
    • 체인링크
    • 15,190
    • -0.26%
    • 샌드박스
    • 374
    • -1.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