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태백에 들어서는 ‘O₂리조트가’ 개장을 앞두고 콘도 1차 회원 모집에 나섰다.
O₂리조트는 해발 1100m 고원에 대형 골프장(27홀 규모)과 12월 오픈 예정인 16면의 스키슬로프, 424개의 객실과 유스호스텔 101실을 갖춘 사계절 종합 리조트다.
특히 청정자연에 에워싸였다는 것이 장점으로 최근 많은 국내소비자들이 여행지의 조건으로 선택하는 '친환경 휴양리조트'로서의 조건을 두루 갖췄다.
O₂콘도&리조트는 타워형과 빌라형의 두 가지로 건립되며 산 정상부에 위치한 타워형 콘도는 O₂리조트의 랜드마크 역할을 하고 있다. 또, 건물 내부에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연회장 등도 마련돼 있다.
이번 1차 콘도 분양분은 실버형(66㎡, 20평형), 골드형(99㎡, 30평형), 다이아몬드형(132㎡, 40평형)이며, 100% 회원제로 운영되는 빌라형 콘도는 다이아몬드 객실로만 돼 있다.
원룸형태의 실버형을 제외한 골드형, 다이아몬드형은 투룸으로 돼 있어 가족이 사용하기에 좋다.
O₂리조트 엄준섭 대표는 “O₂리조트는 자연과 인간이 동화될 수 있는 친환경적 리조트. 골프장지구, 숙박지구, 스키장지구로 이루어져 있다”며 “천혜의 관광자원과 사계절 축제의 즐거움이 있는 태백을 한 차원 높은 관광지로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든 회원에게는 무료숙박권, 리프트권 및 시즌권이 제공되며, 스키장과 퍼블릭 골프장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골드형 이상 분양 회원에게는 주중골프 선택권이 주어진다.
O₂리조트 분양가는 골드형 스탠다드(30일 12구좌) 기준 315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