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ㆍ스파오,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화장품 출시

입력 2019-06-24 08: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원미디어는 한국형 SPA 대표 브랜드인 SPAO(이하 스파오)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뷰티 라인업을 24일 공개했다.

이날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1020세대 고객층을 공략한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먼저 출시했다. 오는 28일에는 전국 스파오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립밤과 마스크팩, 폼클렌저 등 14개 품목에 짱구와 흰둥이 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시그니처 패턴이 새겨진 총 22종 콜라보레이션 뷰티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흰둥이 뽀샤시 이천쌀 마스크, 짱아 아기피부 탄력마스크, 짱구아빠 모공케어 참숯마스크 등 각각의 상품의 특징과 매치되는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이어 “스파오가 진행하는 뷰티사업에 대원미디어와 협업하면서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7년 대원미디어는 스파오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을 처음으로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온라인 한정판으로 기획됐던 여름용 짱구 파자마는 오픈 30분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이후 짱구 어패럴 상품군을 선보이면서 협업을 확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84,000
    • +0.34%
    • 이더리움
    • 3,427,000
    • +1.45%
    • 비트코인 캐시
    • 455,800
    • +1.56%
    • 리플
    • 784
    • +0.64%
    • 솔라나
    • 197,700
    • +0.41%
    • 에이다
    • 477
    • +0.63%
    • 이오스
    • 703
    • +3.23%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50
    • +1.77%
    • 체인링크
    • 15,220
    • -1.62%
    • 샌드박스
    • 377
    • +4.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