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신제품 베개 3종과 함께 쿠션, 방석, 수면 키트 등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슬로우가 새롭게 선보이는 ‘베개 3종’은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D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S △슬로우 퓨어 베개로 구성됐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일반 텐셀보다 1.3배 세밀한 ‘마이크로 텐셀’ 커버를 사용해, 섬세함과 부드러움을 강조하며 내구성을 최상으로 높였다.
특히 일반인들이 수면 중 평균 40회 이상의 뒤척인다는 점을 고려해, 슬로우는 2년 동안 경추 베개 및 호텔 베개 등 500개가 넘는 제품의 샘플링을 통해 최적의 중량과 높이를 찾아 뒤척임이 가장 편안한 베개를 개발했다.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D’는 초고밀도 극세사 소재인 ‘마이크로 화이바’와 슬로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마이크로 스노우 셀’이 내장돼 풍부한 쿠션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화이바가 푹신한 느낌을 선사하고 마이크로 스노우 셀이 이를 포근하게 받쳐주기 때문에, 폼 매트리스나 푹신한 매트리스 및 솜 베개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해당 제품들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공개된다.
한편, 슬로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21일 슬로우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네이버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데이에서 슬로우는 전 품목을 최대 역대급 할인해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슬로우 베개 △토퍼 매트리스 7.0 △토퍼 매트리스 프리미엄 10.0 △모션 매트리스 △매트리스 등이다.
이번 행사에 한해 슬로우 네이버 브랜드관 스토어찜을 하면 5%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톡톡 친구 추가 시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슬로우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