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온ㆍ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통해 마이23헬스케어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제품을 전국 주요 지역의 메가마트와 판도라에서 보다 쉽게 만날 수 있게 됐으며 대형마트, 편의점, 약국 등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여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의 제공 폭을 넓혔다.
유전자 분석 서비스와 모발 미네랄 영양 균형 검사를 통해 개인 맞춤형 영양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인 마이23헬스케어는 DTC 유전자 검사 상품이 오프라인 유통망 채널 진출하는 국내 최초 사례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정부가 기존 12가지 항목에만 한정 되어 있던 DTC(Direct to Consumer) 유전자 검사 허용 범위를 올해 안에 대폭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혀, 유전자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대중화 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마이23헬스케어는 소비자의 접점을 오프라인까지 발 빠르게 넓혀 대중화 시대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는 평가다.
이번 입점은 마이23헬스케어의 주요 제품인 △종합 유전자 검사 키트(DTC 12종) △피부ㆍ탈모ㆍ비만 유전자 중 1종을 선택해 분석이 가능한 간편 유전자 검사 키트 △모발 미네랄 영양균형 검사 키트 등 분석 서비스 3종과 분석결과에 따른 개인 맞춤 영양제 솔루션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마이23-미네랄 알파, 마이23-라이트슬림, 마이23-오메가 알파 등 영양제 11종이 포함돼 있다.
이번 온.오프라인 첫 입점을 기념해 메가마트 부산 동래점에서 피부ㆍ탈모ㆍ비만 유전자 검사 키트 중 개별 1세트 구매 시 1세트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와 영양제 11종 중 마이23-크렌베리플러스ㆍ마이23-옵티멀플러스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