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미국 시장에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입력 2019-04-29 09:55 수정 2019-04-29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진로가 미국 시장 수출용 하이트의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브랜드 선호도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3년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여온 미국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자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미국에서만 판매되는 전략 상품이다. ‘그리운 한국, Miss Korea’를 캐치프레이즈로 이민 1.5세대에게는 고국에 대한 향수를, 한류 등을 통해 한국 문화를 접한 이민 2, 3세대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하게 됐다.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은 ‘한국의 맛과 멋, 그리고 그곳’을 주제로 명소, 음식, 문화재 등 3가지 테마 총 66가지 특색 있는 일러스트 디자인의 라벨을 적용했다. 특히 이번 라벨 디자인은 고향을 떠올리면 가장 생각나는 곳 등 미국 교민을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하이트진로는 미국 현지 TV, 신문, 라디오 등 매체 광고를 비롯해 SNS 이벤트 등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66가지 라벨 속 이야기에 얽힌 추억을 공유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소통 확대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아메리카 황정호 법인장은 “미국 시장에 특화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겠다”며 “좋은 품질은 제품과 더불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며 한국 주류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세계 야구 최강국 가리는 '프리미어12'…한국, 9년 만의 우승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뉴롯데’ 시즌2 키 잡는 신유열...혁신 속도 [3세 수혈, 달라진 뉴롯데]
  • 인천 미추홀구 지하주차장서 화재 발생…안전재난문자 발송
  • 오늘 최강야구 시즌 마지막 직관전, 대학 올스타 티켓팅…예매 방법은?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뉴욕 한복판에 긴 신라면 대기줄...“서울 가서 또 먹을래요”[가보니]
  • 잠자던 내 카드 포인트, ‘어카운트인포’로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까지 [경제한줌]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409,000
    • +11.64%
    • 이더리움
    • 4,736,000
    • +7.17%
    • 비트코인 캐시
    • 665,500
    • +8.48%
    • 리플
    • 870
    • +6.62%
    • 솔라나
    • 312,300
    • +7.25%
    • 에이다
    • 862
    • +5.64%
    • 이오스
    • 817
    • +2.13%
    • 트론
    • 236
    • +3.51%
    • 스텔라루멘
    • 161
    • +6.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750
    • +9.27%
    • 체인링크
    • 20,940
    • +5.6%
    • 샌드박스
    • 430
    • +7.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