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앤,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 에서 호응

입력 2019-04-10 10:35 수정 2019-04-10 14: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씨앤씨앤)
(씨앤씨앤)

글로벌 화장품 유통기업 씨앤씨앤이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K-BEAUTY EXPO INDONESIA)’에 참여해 현지 대형 유통 업체 및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10일 밝혔다.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는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와 킨텍스 주관 아래 자카르타 중심가 케마요란 지역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엑스포(JIExpo)’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씨앤씨앤을 포함한 국내 유망 뷰티기업 약 60개사 80부스가 참가했으며 4월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아시아 7개국 주요도시를 돌며 B2BㆍB2C 중심의 뷰티박람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씨앤씨앤은 ‘젠틀코드’, ‘뷰스타’, ‘허니트랩’, ‘저스트고고’ 등 총 4종 제품을 엑스포에서 선보였다. 특히 남자화장품 젠틀코드는 인도네시아 현지 대형 유통 바이어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고, 일대일 소비자 상담도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젠틀코드는 최근 아리따움 메가숍에 입점하기도 했다.

씨앤씨앤 송문준 대표는 “이번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 참여를 통해 젠틀코드를 포함한 씨앤씨앤의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었다”며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국내외 아시아 시장에 씨앤씨앤 제품을 선보여 K-뷰티 사업 성장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씨앤씨앤은 남성화장품, 스킨케어, 기능성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통해 지난해에는 중국 최대 온라인몰 알리바바 티몰(Tmall) 우수거래처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500,000
    • -0.57%
    • 이더리움
    • 3,449,000
    • -1.91%
    • 비트코인 캐시
    • 459,700
    • -0.54%
    • 리플
    • 782
    • -0.38%
    • 솔라나
    • 200,600
    • +2.5%
    • 에이다
    • 512
    • +0.59%
    • 이오스
    • 712
    • +2.89%
    • 트론
    • 200
    • -0.9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200
    • +3.15%
    • 체인링크
    • 16,280
    • +3.89%
    • 샌드박스
    • 372
    • -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