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이하 짱구페스티벌)’를 5월 4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이날 부터 '짱구페스티벌'의 티켓 판매를 개시한다. ‘짱구페스티벌’은 △‘짱구네 집 투어 존’ △‘유치원 버스 존’ △‘떡잎 유치원 존’ △ ‘짱구 석조동굴 존’ △짱구의 우상인 액션가면을 3D맵핑 영상으로 보여주는 ‘액션 가면 존’ △6종의 게임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짱구스러운 놀이 공간 ‘짱구 플레이 존’ △짱구와 친구들의 조형물을 만날 수 있는 ‘떡잎 파크 존’ 등 총 7개 체험존으로 구성돼 관람객들이 짱구의 일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짱구페스티벌은 총 300여평의 규모로 구성된 전문전시 공간인 대원 뮤지엄을 주무대로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됐다. 다양한 테마 구성으로 커플들에게는 이색 데이트 장소로, 짱구 팬들에게는 인증샷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짱구페스티벌을 맞이해 팝콘D스퀘어에서는짱구 카페와 짱구 상품 매장 등이 마련돼 다양한 종류의 ‘짱구는 못말려’ 관련 신상품과 캐릭터 식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한 팝콘D스퀘어는 도심속 실내 복합문화공간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인기 캐릭터들과 팬들을 이어주는 구심점이자 소통의 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