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GRN 홈페이지 캡처)
GRN 브랜드가 포털사이트를 등에 업고 판매 촉진에 나섰다.
19일 헬스케어 브랜드 GRN이 '분홍이·초록이 시즌3 출시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 시간 정각마다 오픈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각 50개의 한정수량으로 GRN '분홍이'와 '초록이'를 100원에 판매하는 내용이 골자다.
GRN의 이번 프로모션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적극 활용한 마케팅이 눈에 띈다. 세 가지의 키워드를 검색창에 입력해 검색해야만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것. 'GRN'과 '분홍이초록이시즌3' 'GRN리미티드에디션' 등으로 규정된 키워드를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 상위에 노출시키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한편 GRN 다이어트 보조제는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가수 현아와 소유를 모델로 기용해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