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인터렉티브는 투니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케로로레이싱'의 무제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나흘간 구름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무제한 공개 테스트로 진행된 '케로로레이싱'은 개성 넘치는 난투모드와 스피드의 절정을 맛볼 수 있는 질주모드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테스트 일정을 마쳤다.
4일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순식간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유저 참여를 이끈 '케로로레이싱'에 대해 게이머들은 “강력한 부스터의 속도감이 상상 이상이다”, “코믹한 캐릭터에 애니메이션 같은 공격아이템으로 색다른 난투전을 즐길 수 있었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은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안정화 된 서비스 제공에 최우선의 노력을 기울여 다음 테스트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케로로레이싱'은 오는 25일까지 블로그, 미니홈피, 카페 등 커뮤니티 공간에 '케로로레이싱'의 스크린샷, 동영상, 리뷰 등을 올린 후, 공식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URL을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케로로 플라잉 보드를 제공하는 ‘케로로레이싱 붐업!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로로레이싱' 공식 홈페이지(http://krracing.goorm.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