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서울 광진구에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은 지하 1층을 포함해 총 4층 규모다.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에서는 ‘국민 혼수 침대’로 알려진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윌리엄’ 등 다양한 시몬스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의 모든 가정용 매트리스는 생활 화재 안전에 강한 난연(불에 잘 타지 않는) 매트리스로 이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 지하 1층에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도 배치됐다. 테크니컬 존에서는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치하는 ‘조닝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 기술’을 경험해볼 수 있다.
1층에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비치된 '블랙 맨션'과 브랜드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가 마련됐다. 2층에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더해진 다양한 경도의 매트리스 6종을 직접 비교, 체험해볼 수 있는 ‘매트리스 랩’이 구현됐다.
3층에서는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싱글, 패밀리 베드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로 구성된 감각적인 침실 룩을 감상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250만 원 이상 구매시 총 24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50만 원 이상 구입시 시몬스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스타일 베딩을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