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은 오는 21일 오후 2시 '뮤지컬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뮤지컬 투자설명회는 대우증권의 On-mate 서비스 런칭 2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서울 대학로 공연장에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PMC프로덕션)를 관람하고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
뮤지컬 관람후 개최되는 투자설명회에서는 On-mate 박민수 과장이 '2008년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투자전략과 투자유망 업종 및 종목을 중심으로 상세하게 강의 할 예정이다.
On-mate 서비스는 이번 뮤지컬 투자설명회 이전에도 '산상(山上) 투자설명회', '극장 투자설명회', '유람선 투자설명회', '통일기차 투자설명회' 등을 진행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대우증권 On-mate서비스는 20여명의 투자상담 전문직원이 온라인 투자자에게 실시간 방송을 통해 보유종목에 대한 리스크관리와 투자상담을 제공하는 온라인 프리미엄 투자컨설팅 서비스로 현재 1만8000명이 넘는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On-mate 기존고객은 물론 신규가입고객도 참여가능하다.(선착순 250명 限)
서비스 가입 및 설명회 참가는 On-mate 홈페이지(http://onmate.bestez.com)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