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최초로 장외주식을 담보로 한 P2P금융사인 코리아펀딩은 12일 K-OTC에 거래되고 있는 아주엠씨엠주식을 이용한 펀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OTC주식을 이용한 자금조달 상품을 만드는 업체는 코리아펀딩이 유일하며, 꾸준한 자금조달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
아주엠씨엠은 멀티컬러스크린 전문기업으로 타 업체와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함께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기술력과 환경보호를 모두 챙기는 기업이다.
또한, 금융감독원 공시를 꾸준하게 할 정도로 안정적인 기업이다. 현재 인증 받은 장외주식 시장인 K-OTC에서 거래가 되고 있다.
아주엠씨엠주식을 이용한 펀딩의 수익률은 14%다.
이자 지급일은 매월 25일이다. 투자기간은 6개월이며, 만기일시상환 상품에 투자수수료는 무료다.
투자자 보호장치로는아주엠씨엠 주식을 이용 하고 있다. 아주엠씨엠 주식담보 펀딩은아주엠씨엠에서 직접 자금조달을 요청한 것이 아니고 주식을 보유한 소액주주가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진행하는 상품이다.
코리아펀딩은 P2P금융회사 중 누적대출액 기준으로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1500억원 돌파를 했다.
더불어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인터넷 주식청약을 12월 14일(금)까지 진행할 예정에 있다. 코리아 펀딩의 주주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투자처를 찾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