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방문하고, 키츠네 ‘스웨트셔츠’ 받자

입력 2018-11-28 2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삼성물산)
(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가로수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다음 달 2일까지 가로수길에 들어선 핫플레이스 5곳을 방문하고 확인 도장을 찍으면 메종키츠네 스웨트셔츠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패션 파이브(Fashion5) 스탬프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확인 도장을 받을 수 있는 매장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 △스웨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 △미국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 △10 꼬르소 꼬모 아웃렛 ‘마가찌니’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등 5곳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각 매장에 별도로 구성된 도장 존에서 스타일 맵을 받아 방문 확인 도장을 찍으면 된다. 도장 5개를 모두 찍은 후,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2층 ‘인디펜던트커피’에서 스크래치 카드를 받아 긁으면 경품 당첨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다.

경품은 메종키츠네 스웨트셔츠(10명), 브룩스 러닝화(10명), 그라니트 디퓨저(20명), 삼성물산 패션부문 상품권(3만 원권 30명·1만 원권 230명) 등이다. 도장 3개만 받아도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2층 ‘인디펜던트커피’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손광섭 삼성물산 패션 마케팅담당 상무는 “최근 변신에 성공한 가로수길에 밀레니얼세대·Z세대의 유입이 지속되는 가운데 펀(Fun)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험과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브랜드 정체성이 돋보이는 매장뿐 아니라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WSJ “삼성전자ㆍTSMC, UAE에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추진”
  • '뉴진스 최후통첩'까지 D-2…민희진 "7년 큰 그림, 희망고문 되지 않길"
  • '숨고르기' 비트코인, 한 달 만에 6만4000달러 돌파하나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13:3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00,000
    • +1.25%
    • 이더리움
    • 3,556,000
    • +2.48%
    • 비트코인 캐시
    • 456,300
    • -0.74%
    • 리플
    • 790
    • -1%
    • 솔라나
    • 196,200
    • -1.16%
    • 에이다
    • 474
    • +0%
    • 이오스
    • 698
    • +0.72%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00
    • +0%
    • 체인링크
    • 15,150
    • -0.39%
    • 샌드박스
    • 374
    • -1.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