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

입력 2018-11-27 14: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 '플래너' 편(사진=한화생명)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 '플래너' 편(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시간을 테마로 새로운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더 잘 살기 위해, 라이프 애즈 어 서비스(Life as a service)'를 이야기하는 TV 광고에 연동한 디지털 프로모션이다. 누구나 경험해 봤을 일상의 공감 상황을 기발한 영상과 브랜드 굿즈로 담아냈다.

△각자의 선택으로 주중과 주말을 구성하는 '주말을 바꾼 달력' △7일짜리 주간 계획표를 3일 혹은 5일 단위로 바꿔 1년에 120번의 성공신화를 쓸 수 있는 '주간을 바꾼 플래너' △스스로 작은 목표부터 만들고 결심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결심을 바꾼 시계' 등 총 3종이다.

디지털 영상은 웹 예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썹맨 박준형이 모델로 등장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더 나은 선택과 경험을 통해 더 나은 나를 찾는다는 라이프 플러스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73,000
    • -0.36%
    • 이더리움
    • 3,454,000
    • +1.29%
    • 비트코인 캐시
    • 453,400
    • +0.11%
    • 리플
    • 793
    • +1.41%
    • 솔라나
    • 193,700
    • -1.58%
    • 에이다
    • 470
    • -0.21%
    • 이오스
    • 689
    • -0.72%
    • 트론
    • 202
    • -0.98%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350
    • -1.08%
    • 체인링크
    • 15,010
    • -0.86%
    • 샌드박스
    • 371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