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흥국쌍용화재 등 흥국금융가족 6개사는 새로운 CI 선포를 기념하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흥국금융가족 CI 선포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6월, 세상은 온통 핑크빛!’이라는 타이틀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흥국금융가족의 새로운 CI를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BMW 승용차,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4명, 디지털 카메라 5명, 네이게이션 20명 등총 280명에게 2억여원 상당의 경품도 지급된다.
‘지혜의 판’이라 불리는 퍼즐판(Tangram)을 모티브로 제작된 새로운 CI는 국내 금융업계에서는 최초로 마젠타(핑크)를 메인 컬러로 채택하여 타 금융기업 CI와 차별화하였고, 심볼의 구성라인을 통해 ‘흥국’의 이니셜인 ‘HK’를 표현하고 있다.
6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흥국금융가족 홈페이지(http://www.heungkukfg.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