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틀리에’ 매장 오픈

입력 2018-11-15 14: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갤러리아)
(갤러리아)

갤러리아명품관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명품관 웨스트 5층에 크리스마스 관련 기획상품을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틀리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15 밝혔다.

이 매장은 ‘아틀리에(예술가의 작업장)’라는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구성하고, 해외 유명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단독 상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컬래버레이션 브랜드는 총 4개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마르니’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메종 라뷔시’ △이탈리아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파브리아노’ 그리고 △국내 유일의 스카프 브랜드 ‘벙딸리제’ 등이다.

이탈리아 명품 ‘마르니’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쇼퍼백과 카드지갑으로, 마르니가 전세계 상품 중 갤러리아만을 위해 디자인한 플로럴 패턴이 연말과 새해의 설레임을 상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갤러리아는 컬래버이션 상품 외에도 매년 선보이는 ‘갤러리아 테디베어’와 ‘갤러리아 캐시미어’ 상품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갤러리아 테디베어’는 올해 ‘아틀리에’ 콘셉트에 맞춰 모직 베레모를 착용한 아티스트 콘셉트다. ‘갤러리아 캐시미어’는 다양한 색상의 머플러와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라운지웨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기획을 비롯하여 다채로운 카테고리에서의 상품 구성으로 특별한 크리마스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늘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태풍 '콩레이' 열대폭풍으로 약화…한반도 비바람 몰고 왔다
  • 한국판 블프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할인 시작…포터EV 500만 원 싸게 산다
  • '냉장고를 부탁해2' 셰프로 에드워드 리 합류
  • 프리미어12 야구 대표팀, 오늘 쿠바와 평가전…중계 어디서?
  • LG전자 ‘아웃도어 2종 세트’와 함께 떠난 가을 캠핑…스탠바이미고‧엑스붐고 [써보니]
  • “대출 때문에 안 되겠네” 40대 매수자 ‘갈아타기’ 수요 주춤
  • 오늘의 상승종목

  • 11.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8,742,000
    • -1.29%
    • 이더리움
    • 3,566,000
    • -2.27%
    • 비트코인 캐시
    • 497,900
    • -4.25%
    • 리플
    • 723
    • +0.42%
    • 솔라나
    • 239,200
    • -1.08%
    • 에이다
    • 496
    • -0.2%
    • 이오스
    • 615
    • -2.38%
    • 트론
    • 234
    • -1.27%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71,450
    • -2.06%
    • 체인링크
    • 16,020
    • -4.36%
    • 샌드박스
    • 346
    • -0.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