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광군제 행사서 화장품 매출 50%↑

입력 2018-11-12 13: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이 광군제 행사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끌어올렸다.

LG생활건강은 11일 열린 광군제 행사에서 지난해보다 화장품 매출이 50%, 생활용품 매출이 73%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후’는 약 23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광군제 때보다 약 72% 늘어난 금액이다. 그중에서도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세트’는 지난해 판매량인 3만 2000세트에서 90% 증가한 6만 1000세트가 팔렸다.

‘숨'은 지난해 광군제보다 매출이 무려 82%가 늘어났다. ‘빌리프’는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처라이징 밤’의 광군제 에디션 등을 선보이며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417% 성장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WSJ “삼성전자ㆍTSMC, UAE에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추진”
  • '뉴진스 최후통첩'까지 D-2…민희진 "7년 큰 그림, 희망고문 되지 않길"
  • '숨고르기' 비트코인, 한 달 만에 6만4000달러 돌파하나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12:1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869,000
    • +1.81%
    • 이더리움
    • 3,555,000
    • +2.21%
    • 비트코인 캐시
    • 463,700
    • +1.02%
    • 리플
    • 791
    • -1.25%
    • 솔라나
    • 197,600
    • -0.05%
    • 에이다
    • 477
    • +0.42%
    • 이오스
    • 701
    • +0.86%
    • 트론
    • 202
    • +0%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0.76%
    • 체인링크
    • 15,200
    • -0.2%
    • 샌드박스
    • 377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