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25일 열린 3분기 경영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미국과 중국 등 주요시장의 성장이 둔화되고 무역 분쟁의 우려가 지속됐다”고 밝혔다.
이어 “내수시장에서 싼타페 판매가 늘었고, 신차와 SUV 중심으로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SUV의 비중은 지난해 3분기 30%에서 이번 분기 37%까지 상승했다”면서 “그간 부진했던 미국 시장에선 코나 신차효과와 신형 싼타페 판매 개시로 2분기 연속 성장했다”고 덧붙였다.
현대자동차는 25일 열린 3분기 경영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미국과 중국 등 주요시장의 성장이 둔화되고 무역 분쟁의 우려가 지속됐다”고 밝혔다.
이어 “내수시장에서 싼타페 판매가 늘었고, 신차와 SUV 중심으로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SUV의 비중은 지난해 3분기 30%에서 이번 분기 37%까지 상승했다”면서 “그간 부진했던 미국 시장에선 코나 신차효과와 신형 싼타페 판매 개시로 2분기 연속 성장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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