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미디어는 자체 개발한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케로로파이터'(http://krfighter.goorm.com)가 지난 15일 오픈한 이후, 일일 순방문자수(UV)가 지난 25일에는 20만명에 근접하며 대박 조짐이 보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또한, 일일 총방문자수는 43만명으로 캐쥬얼게임 장르 중 독보적인 수준의 기록을 보이고 있으며, 이를 반영하듯 각종 포털 검색 순위에서 게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미디어 김성수 대표는 "온미디어가 작년 말부터 추진해온 신규 온라인 미디어 사업이 조금씩 실체를 드러내고 있는 것"이라며 "케로로파이터는 온미디어가 지닌 수용자 타겟 분석 노하우와 컨텐츠에 대한 분석 및 재구성 역량을 바탕으로 개발한 상품인 만큼 그 결과가 단순한 하나의 사업 성과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고 말했다.
한편 온미디어는 케로로파이터를 시작으로 향후 레이싱, RPG 게임 등 '개구리 중사 케로로' 컨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 게임을 선보이는 것 외에도, 온미디어의 컨텐츠 및 타겟 분석 노하우를 활용한 다각적인 온라인 미디어 비즈니스를 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