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 "카톡으로 문의하세요"

입력 2018-08-28 14: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생명은 다이렉트보험 전용채널인 온슈어에 '라이브챗'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라이브챗은 카카오톡 또는 웹채팅을 통한 상담서비스다. 보험은 혼자서 상품 내용을 파악해 가입하기 어려워 대부분의 고객이 콜센터에 문의를 하는 점에 주목해 개발됐다.

고객은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상담 탭을 클릭하고 보험상품, 가입상담, 계약관리 등의 질문 유형을 선택 후 질문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상담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문 상담원에게 직접 연결돼 실시간채팅이 이뤄진다. 상담시간 이외에는 자주묻는질문(FAQ)에 대한 답변이 미리 등록돼 있어, 쉽게 답변을 찾아 볼 수 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트렌드에 맞춰 다이렉트상품뿐만 아니라 일반 상품에 대한 상담도 카카오톡 또는 웹채팅을 통해 진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공=한화생명)
(제공=한화생명)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WSJ “삼성전자ㆍTSMC, UAE에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추진”
  • '뉴진스 최후통첩'까지 D-2…민희진 "7년 큰 그림, 희망고문 되지 않길"
  • '숨고르기' 비트코인, 한 달 만에 6만4000달러 돌파하나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12:2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282,000
    • +2.35%
    • 이더리움
    • 3,577,000
    • +2.82%
    • 비트코인 캐시
    • 465,500
    • +1.53%
    • 리플
    • 794
    • -0.75%
    • 솔라나
    • 198,600
    • +0.4%
    • 에이다
    • 480
    • +1.27%
    • 이오스
    • 704
    • +1.44%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8
    • -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00
    • +0.92%
    • 체인링크
    • 15,300
    • +0.53%
    • 샌드박스
    • 377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