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기업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가 배우 이서진이 출연하는 ‘스피킹맥스 탭’ TV CF를 20일 공개했다.
스피킹맥스 탭은 스피킹맥스 최초의 콘텐츠 내장형 태블릿으로 7월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CF는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온 가족이 영어 마비에 걸릴까 걱정하는 가운데 이서진이 등장해 스피킹맥스 탭으로 영어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스피킹맥스 탭은 왕기초과정부터 뉴욕, 런던, 세계 일주, 비즈니스 영어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어 영어 왕초보인 자녀와 해외출장 준비 중인 아버지 등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2332명의 현지 원어민 영어를 통해 학습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 음성분석시스템을 통해 발음과 억양을 일대일로 피드백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745강이라는 압도적인 강의 수를 무기로 수준별로 다양하게 골라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피킹맥스 탭에는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가 담겨 있다. 돌발상황을 포함해 해외여행 시 필요한 1104개의 표현이 수록된 ‘상황별 표현사전’과 기존 스피킹맥스 콘텐츠 중 주요 도시들을 선별한 ‘해외여행지 베스트’ 코스가 있는데 이는 스피킹맥스 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다.
스피킹맥스 신규 CF는 지상파에서 방송되며 CF 공개를 기념해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물 G9(지구)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9를 통해 스피킹맥스 탭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G9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스피킹맥스 탭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온 가족이 현지 원어민 영상으로 평생 학습함으로써 영어 고민을 해결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한 상품”이라며 “스피킹맥스 탭 출시 이후 스피킹맥스 매출액이 크게 증대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좋은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