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세종텔레콤)
모터엠에이엔은 개인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정비 및 검사뿐 아니라, 영업사원이 직접 차량 픽업 및 반납 서비스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총 15만 대의 자동차검사를 대행했다.
세종텔레콤은 세종페이의 다양한 결제솔루션(수기결제ㆍARS결제ㆍSMS결제ㆍ현금결제)을 통해 모터엠에이엔의 영업사원들이 카드결제기, 별도 모듈 설치 필요없이 대금을 지불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양방향 주문등록 API를 개발해 자동차 정비요금이나 검사 요금 변동 시, 이를 실시간으로 결제시스템으로 반영할 수 있다. 본사와 현장 정비소, 영업사원 간의 주문 변경 통화 시간을 단축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박효진 세종텔레콤 마케팅본부장은 “세종페이와 함께 고객사의 요구 사항에 최적화된 결제솔루션을 제공해 서비스 퀄리티 제고는 물론, 결제 편의와 데이터 관리 기능을 극대화해 고객사의 매출 신장에 적극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세종페이’는 고객과의 대면, 비대면 상관없이 간편하게 카드결제 및 판매 내역 관리가 가능한 온·오프라인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카드결제기나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