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일원들이 지난 18일 서대전네거리 인근에 위치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전학원’에서 모임을 가졌다.
공인중개사 시험이 10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폭염과 싸우며 공부중인 대전, 세종시, 충청지역의 후배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서다. 선배 동문들은 후배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한 떡과 식혜를 나눠주면서, 한 명 한 명에게 응원을 보냈다.
이와 함께 에듀윌 학원에서도 공인중개사 시험 D-1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과일도시락, 팝콘이벤트, 포토 서비스존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각 학원마다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했다.
김신성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전학원 부원장은 “무더위가 연일 계속되어 체력적으로 많이 지쳐있는 것은 물론 시험을 3개월 앞두고 심리적으로도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많다”며 “에듀윌 D-100 이벤트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은 12곳의 직영 학원과 더불어 온라인 강의 및 교재를 통해서 접할 수 있다. 학원과 온라인 강의의 경우 합격을 위한 최상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2016년과 2017년 2년에 걸쳐 KRI한국기록원에서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 받았다.
또한 에듀윌이 선보이고 있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을 비롯한 각종 교재는 YES24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