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신꿈나무적금'과 어린이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금리 우대 혜택과 스케치북, 안전 호루라기 등을 지급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말까지 신꿈나무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0.9% 금리가 인상된 5.3%의 금리가 지급된다. 또 둘째 자녀 이상 고객이 이 상품에 가입시 추가로 0.3%의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최대 5.6%의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스케치북도 함께 증정한다.
이밖에도 신규시 가입자가 지정한 대학에 입학하면 축하금리 2%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 5만원이상 자동이체시 학교 생활중 상해, 자녀배상책임 등의 보험도 가입해 준다.
특히 ▲어린이영어교실 ▲수학특강 ▲논술교실 등 온라인 교육 컨텐츠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부모들도 ▲자녀교육 상담 ▲다이어트 기체조 ▲아기 발달 체조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효과적이다.
한편 6월말까지 실시하는 어린이펀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하나UBS꿈나무주식펀드', '미래에셋우리아이 3억만들기주식펀드' 등 어린이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신규 고객에게 안전 호루라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FA컵 결승전 에스코트보이 초청(44명) ▲설기현 축구클리닉(100명) 참가의 기회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