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주가 힘든 길을 걷고 있다. 정부가 부동산 보유세를 강화하는 등 주택 시장 전망이 밝지 않은 데다 남북 경협에 대한 기대감도 잠잠해진 분위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증시 전문가들은 건설주에 관심을 높여가야 한다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바로 실적 때문이다.
국내 주택 경기가 다소 둔화되더라도 해외 수주 개선으로 인해 충분한 실적을 낼 수 있는 데다 남북 경협에 대한 기대감이 잦아들었지만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전히 기회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주가 조정이 이뤄진 지금을 매수 기회로 활용하는 것도 유효한 전략이 될 수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4%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4%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스탁론 매수 상위 종목, 공매도 현황 등 남들은 스탁론으로 어떤 종목을 거래하는지 궁금하다면 하이스탁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선취수수료 없는 월 0.4% 업계 최저금리
- 14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하이스탁론 : 1599-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