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일본 홈쇼핑서 완판 기록

입력 2018-06-14 08: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지난 8일 진행된 일본 QVC 홈쇼핑 첫 진출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일본 진출의 성공적인 첫발을 내딛었다고 14일 밝혔다.

AGE 20’s는 성공적인 첫 방송에 힘입어 7월과 8월 QVC 홈쇼핑 방송을 확정하고 이후에는 연간 계획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AGE 20’s의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지난 8일 15시와 21시 두 차례 방송을 진행했다. 첫 진출로는 이례적으로 1일 2회 방송을 편성받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차 방송 시작 26분만에 이날 준비한 수량이 완판되며 성공적으로 일본에 진출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를 함유한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한국여성들이 추구하는 수분광 피부가 간단히 완성되는 K뷰티 대표제품으로 소개되며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고농축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꼼꼼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공한 제품”이라며 “일본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하기 시작한 만큼 일본 시장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허리띠 졸라매기' 게임사들…인력감축·서비스 종료 속도낸다
  • [종합] 뉴욕증시, 경기둔화 우려에 불안한 랠리…다우ㆍS&P500 사상 최고치 경신
  • 체험존·굿즈 등 즐길 거리 다양…"'골때녀' 팝업 통해 풋살 관심 늘었어요"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10: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84,000
    • +1.46%
    • 이더리움
    • 3,522,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468,700
    • +3.47%
    • 리플
    • 788
    • +0.9%
    • 솔라나
    • 203,100
    • +5.51%
    • 에이다
    • 518
    • +7.25%
    • 이오스
    • 706
    • +2.17%
    • 트론
    • 201
    • -1.47%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650
    • +2.78%
    • 체인링크
    • 16,270
    • +7.82%
    • 샌드박스
    • 383
    • +4.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