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두번째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출범

입력 2018-06-01 1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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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31일 KB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제2기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발대식'에 참석한 윤경은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여섯번째)과 김재봉 M-able Land Tribe장(앞줄 오른쪽)이 고객평가단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KB증권
▲지난달 31일 KB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제2기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발대식'에 참석한 윤경은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여섯번째)과 김재봉 M-able Land Tribe장(앞줄 오른쪽)이 고객평가단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KB증권

KB증권은 제2기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은 온라인 고객패널제도로 고객의 시각에서 KB증권의 신규 온라인서비스 및 콘텐츠의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찾아내는 역할을 한다. 2017년 ‘제1기’를 시작으로 매년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출범한 제2기 평가단은 온라인 거래에 익숙하고 투자경험이 풍부한 고객 3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난달 31일 오후 KB증권 본사에서 발대식을 가진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향후 약 6개월간 △온라인 거래채널 체험 및 개선 의견 개진 △온라인서비스 고객인터뷰 및 설문조사 △월 1회 정기토론회 참석 등 KB증권의 온라인 금융서비스와 관련된 활동을 수행한다.

KB증권 측은 평가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 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할 계획이다.

윤경은 KB증권 사장은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을 통해 고객의 애정 어린 충고와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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