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타이어부문 1위

입력 2018-03-05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국타이어)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8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타이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NBCI 조사의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특히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신뢰성, 소비 의향을 측정하는 구매 의도 등 주요 조사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는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ONODOME)'을 중심으로 기술 발전에 힘쓰고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한국타이어의 R&D 혁신은 글로벌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독일 3대 명차부터 포르쉐까지 전 세계 45개 완성차 브랜드 약 310여 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허리띠 졸라매기' 게임사들…인력감축·서비스 종료 속도낸다
  • [종합] 뉴욕증시, 경기둔화 우려에 불안한 랠리…다우ㆍS&P500 사상 최고치 경신
  • 체험존·굿즈 등 즐길 거리 다양…"'골때녀' 팝업 통해 풋살 관심 늘었어요"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10:4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890,000
    • +1.96%
    • 이더리움
    • 3,546,000
    • +0.77%
    • 비트코인 캐시
    • 471,400
    • +3.83%
    • 리플
    • 789
    • +1.15%
    • 솔라나
    • 203,800
    • +5.93%
    • 에이다
    • 519
    • +7.23%
    • 이오스
    • 706
    • +2.02%
    • 트론
    • 200
    • -1.48%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950
    • +3.48%
    • 체인링크
    • 16,300
    • +8.16%
    • 샌드박스
    • 383
    • +4.64%
* 24시간 변동률 기준